글번호
726579

재학생 화상회의 S/W(Zoom) 사용 안내

작성일
2021.09.17
수정일
2021.09.17
작성자
관리자
조회수
185

재학생 화상회의 S/W(Zoom) 사용 안내


1. 부여 대상 : 학생 메일(학번@jnu.ac.kr)을 소유하고 있는 재학생

2. 추진 일정

  - 9.17. ~ 9.27. : ZOOM 사용 방법 등 안내

  - 9.28. : 서비스 개시

  ※ 9.27 기준 학생메일 소유한 재학생을 대상으로 ZOOM 초대 메일이 발송되며, 9.28 이후 학생메일을 생성한 재학생의 경우 다음날 초대 메일이 발송됨.


자세한 사항은 붙임 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다음글
[학사] 2021학년도 2학기 최종 등록 및 휴학 안내
이전글
현대그린푸드 채용설명회 안내(9.16)